한국생활개선부여군연합회의 새 출발... 회장 이·취임식

정치·사회 > 2023-02-03 15:14:00

【세종파라미 박은주 기자】 

한국생활개선부여군연합회(회장 고승현)는 지난 31일 부여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회원 및 박정현 군수를 비롯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대 회장 이임식 및 제15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생활개선회 임원 이취임식 

 

제14대 윤선예 이임회장은 2019년에 취임하여 지금까지 생활개선회가 단합된 모습으로 선진농업기술 교육, 군·읍·면 과제교육, 우리 쌀 소비 촉진 활동, 사랑의 쌀 모으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 등 배우고 익힌 기술을 이웃과 나누고 봉사하는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에 제15대 회장으로 취임한 고승현 회장은 부여군연합회 수석부회장, 초촌면생활개선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그동안 농촌여성의 삶의 질과 지위를 향상시키고 더 행복한 농업 농촌 만들기에 앞장서 왔다.


고승현 회장은 취임사에서 “농업·농촌의 핵심 조직에서 농촌 여성 지도자로서 생활개선회 조직 역량강화와 농업 농촌 가치확산, 이웃사랑 실천 등에 뜻을 둔 730명 전 회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한국생활개선부여군연합회가 변화하는 농업·농촌 환경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여성리더로서 역량을 강화하고 부여군 농업 발전을 선도하는 단체로 육성하기 위한 활동을 열심히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은주 기자 / silver5195@hanmail.net

기사 댓글 0기사 댓글 펴기

작성자 비밀번호 스팸방지 문자입력 captcha img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