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B.B.S대전·충남연맹 공주지회, 청소년 스포츠 문화체험 지원

문화·교육 > 2024-04-28 00:09:00

【세종파라미 박은주 기자】 

(사)한국B.B.S대전·충남연맹 공주지회(회장 박완순)는 지난 27일 청소년 문화체험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초등부,중등부), 공주시청소년 꿈 창작소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초등부), 공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주시청소년학교밖지원센터, 공주시가족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과 가족들, 그리고 (사)한국B.B.S공주지회 회원들 140명에게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관람을 지원했다.


 

(재)하나금융축구단(이사장 정태희)은 “청소년들이 축구경기 관람을 통해 학업 스트레스 해소 및 스포츠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라고 밝히며 2023년에 이어 올해에도 관람권을 지원하였다.


이에 (사)한국B.B.S대전·충남연맹 공주지회는 “앞으로도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확장하고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한국B.B.S대전·충남연맹 공주지회(회장 박완순)는 공주시에서 위탁 받아 운영하는 3개의 청소년 기관인「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공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공주시청소년꿈창작소」가 있으며, 이러한 기관에서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여러 가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청소년 축제, 동아리 활동 등을 연중 운영한다. 


아울러 공주시 청소년의 선도·보호와 각종 유해환경 정화를 위해 감시·고발을 수행하고 있으며, 건전한 청소년문화와 청소년의 다양한 활동 영역 안에서 청소년을 보호하고, 청소년 안전망을 확립하고자 노력한다고 밝혔다.


박은주 기자 / silver5195@hanmail.net

기사 댓글 0기사 댓글 펴기

작성자 비밀번호 스팸방지 문자입력 captcha img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