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힐링음악회' 후속편 제작 2020-04-20 / 710

 

공주시립합창단 온라인 합창 영상 통해 시민들 위로하고 격려..

 

 

 

【세종파라미 박은주 기자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힐링음악회’ 후속편을 제작해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20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공연은 공주시립합창단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단원 16명이 각자 영상을 촬영한 뒤 이를 하나로 모으는 방식으로 제작했다.

 

단원들은 가수 변진섭 원곡의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를 통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로하고 사랑을 통해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해당 영상은 공주시 유튜브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힐링음악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오랜 시간 외출과 모임을 자제하고 있는 시민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달 공주시 충남연정국악원의 국악공연을 제작해 호응을 얻었다.

 

황의정 문화체육과장은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과 위로의 시간이 되고자 시립합창단과 함께 두 번째 응원 영상을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들이 해당 영상을 보시고 큰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다음글다음글 세종시 아름중 제2캠퍼스 설립.. "이제 가까운 학교 다닐 수 있어요"
다음글이전글 홍성국, "한국경제 일으켜 세우는데 1분 1초도 허비하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