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국회의원 (을)구 예비후보 입장

칼럼 > 2020-03-11 22:29:14

더불어민주당의 세종시 을구 경선 ‘환영’…당의 방침 따를 것..
시민, 당원 결속력 확장.지역인재 양성. 신, 구도심 조화 기대..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중앙당의 세종시 을구(북)에 대한 경선 확정을 환영하며 당의 방침을 따를 것입니다.

 

11일 더불어민주당은 최고위원회의를 열어 홍성국 전 미래에셋대우 사장을 갑구(남)에, 본 예비후보를 비롯해 나머지 2명의 후보 등 3명에 대한 을구의 경선 방침을 확정 발표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그동안 국민에게 혁신공천, 시스템공천을 줄기차게 강조해 왔습니다. 이에 따라 투명하고 원칙 있는 경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공정경선에 임할 것입니다.

 

본 예비후보는 옛 충남 연기군(현 세종특별자치시) 출신으로 현재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후보군들 중 '진짜 토박이'라고 자부합니다.

 

저는 세종시가 탄생해 지금의 도시로 성장하기까지 지난 57년간 떠나지 않고 늘 같은 자리에서 지켜보고 활동해 왔습니다.

 

연기군 시절부터 세종시에 이르기까지 성장통을 겪고 하루하루 도시의 면모가 변화되는 모습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17일 국회의원 예비등록 이후 세종시 전 지역의 시민을 만나 이야기를 듣고, 발로 열심히 뛰어왔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세종시 역사와 함께 걷겠습니다. 나아가 '지역일꾼'으로서 세종을 세종답게, 국회를 국회답게, 나라를 나라답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더불어 시민과 당원들의 결집을 이끌어내 4·15 총선에서 세종시 두 곳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충심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명실상부한 행정수도로서의 세종특별자치시 완성을 위해,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충성을 다하고 적은 힘이나마 최선을 다할 것을 거듭 말씀 올립니다. 

 

2020년 3월 11일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을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강 준 현 올림

 


 

박은주 기자 / silver2367@hanmail.net

기사 댓글 0기사 댓글 펴기

작성자 비밀번호 스팸방지 문자입력 captcha img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