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운하, "뼛속에 무거운 책임만 새기겠다".. 중구 원도심 종로, 명동같이..

칼럼 > 2020-04-16 12:10:26

황운하 (대전 중구) 당선 소감문..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대전 중구 국회의원 당선자가 "정정당당함의 승리, 좋은 장치하겠다"며 당선 인사 메세지를 남겼다.


【대전 중구 황운하 당선자 소감문】-전문


먼저 저에게 국가와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의 승리는 오로지 대전 중구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모든 영광은 여러분께 드리고 저는 더 많은 일을 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뼛속에 무거운 책임만 새기겠습니다.

 


 

많은 어려운 관문을 넘어 당선됐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 순간 제가 마냥 웃을 수만 없는 것은 코로나19라는 엄중한 상황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함께 좀 더 힘을 내면, 그만큼 더 빨리 우리의 일상을 되찾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선거기간 동안 만났던 많은 분의 생활 속의 간절함을 잊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국가와 국민과 미래를 생각하는 착한 정치, 대전 중구의 발전을 제대로 해내는 힘 있는 정치로써 정의를 바로 세우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습니다.

 

중산층이 두터운 나라, 중소상인이 살기 좋은 대전 중구를 위해 지자체장과 힘을 모아 열악한 중구의 원도심을 서울의 종로나 명동같이 활기차고 장사 잘되는 지역으로 만들겠습니다.


반드시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어 더 나은 삶, 더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 중구 국회의원 당선자 황운하 올림

 



 

박은주 기자 / silver2367@hanmail.net

기사 댓글 0기사 댓글 펴기

작성자 비밀번호 스팸방지 문자입력 captcha img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