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문화관광재단, <가족음악회 프랑스 메츠 브라스 앙상블> ..

문화·교육 > 2024-04-16 11:45:00

5월 2일(목) 19:30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 ..

【세종파라미 박은주 기자】 

(재) 공주문화관광재단이 5월 2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음악회 프랑스 메츠 브라스 앙상블> 공연을 선보인다.

 


유네스코에 지정된 프랑스의 음악 도시 메츠가 자랑하는 메츠 국립오케스트라의 금관 파트 단원들로 구성된 <메츠 브라스 앙상블>이 한국을 찾는다. 이 공연은 5월 2일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을 비롯해 서울 외 지방 5곳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메츠 브라스 앙상블은 금관악기 특유의 시원함과 프랑스의 색채감 있는 소리로 유럽을 무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클래식과 팝을 넘나들며 관객과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음악이 최고의 선물이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있다. 그래서 이들의 음악은 르네상스에서 재즈, 팝에 걸쳐 모든 음악 분야를 포용하여 온 가족이 함께 들어도 세대를 구분하지 않는다.


이번 공연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음악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마련되었다. 공연 1부는 영화 ‘어벤져스’의 OST와 전설적인 록밴드 퀸(Queen)의 ‘보헤미안 랩소디’ 등 일반인들에게도 익숙한 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부는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DJ 다비드 게따(David Guetta)의 히트곡 메들리와 바스크 지방의 전통 노래 ‘Hegoak’ 등으로 축제 같은 분위기를 이끌어 간다.


 

이 공연은 공주문화관광재단 주최, 공주문예회관 주관으로 5월 2일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입장료는 R석 20,000원, S석 10,000원이고, 러닝타임은 110분(휴식 시간 15분 포함)이다. 공연예매는 공주문예회관 누리집(www.gongjuacc.or.kr),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박은주 기자 / silver5195@hanmail.net

기사 댓글 0기사 댓글 펴기

작성자 비밀번호 스팸방지 문자입력 captcha img 등록